본문 바로가기
정책자금

제주 탐나는전 10% 추가 적립 혜택 신청 홈페이지

by 정책자금 도우미 2022. 3. 10.

제주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거나 제주도에 거주하신다면 제주 탐나는전 카드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탐나는전은 제주 지역화폐로 충전 시 10%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지에서 비용을 상당히 많이 사용하실 텐데 10%의 캐시백을 받는다면 최대 3만 원은 절약할 수가 있습니다.

 

최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지자체에서 지역화폐 사용을 권고하고 많은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부산 동백전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렸었는데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 여행지인 제주도 지역화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 본문에는 제주 탐나는전 혜택과 발급방법, 사용처, 신청 홈페이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작성해 두었으니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은 꼭 2주 전에 미리 신청하셔서 제주도 여행 경비를 아껴보세요.

 

썸네일
제주 탐나는전

 

1. 제주 탐나는전 카드 혜택

제주 탐나는전은 충전식 선불카드 형태로 반드시 실물 카드가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탐나는전은 제주도 전역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시 충전금액의 10%가 추가 적립됩니다. 최대 30만원을 충전할 경우 3만원이 추가 적립되어 33만원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탐나는전 혜택이 설명된 그림
탐나는전 혜택

 

탐나는전은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30%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고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40%의 소득공제율이 적용됩니다. 체크카드형도 있지만 체크카드형을 사용할 경우 비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체크카드의 현금이 결제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코나 선불카드형을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2. 제주 탐나는전 카드 신청하기 (홈페이지)

탐나는전은 제주도에 거주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하며 제주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탐나는전 카드를 미리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청 후 수령까지 1~2주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발급받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 탐나는전 카드는 탐나는전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지만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더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탐나는전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뒤에 카드 신청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때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은행계좌가 있어야만 선불카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 두시길 바랍니다.

 

탐나는전 신청방법을 나타낸 그림
탐나는전 신청방법

 

3. 제주 탐나는전 카드 한도

탐나는전은 최대 30만 원 충전 시 3만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0만 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추가 적립이 않된다는 점을 꼭 인지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1년 기준으로는 최대 50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지만 1년간 최대 혜택은 360만원 충전시 받는 36만 원입니다.

 

4. 탐나는전 사용처 조회

탐나는전 카드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대형마트형 슈퍼마켓, 스타벅스 등 프렌차이즈 직영점을 제외한다면 거의 대부분의 가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식당, 카페, 주유, 박물관, 병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호텔을 제외한 펜션 등 숙박업종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처는 탐나는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제주 탐나는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탐나는전은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보다도 혜택이 크기 때문에 절약과 소득공제 2가지 측면으로 본다면 무조건 탐나는전을 사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특히나 여행시 많은 소비를 하시기 때문에 2명이 여행을 간다면 각각 3만원씩 최대 6만원을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미리 탐나는전 발급받아서 여행 계획 짜세요.

댓글